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새로운 비전의 세계로 초대
성경에 “꿈과 비전이 없는 백성은 망한다”(잠언 29:18)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이 말씀을 붙잡고 지난 20년 동안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를 꿈꾸며, 기도하며 겸손히 순종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그런 우리의 기도와 순종을 어여삐 여기신 하나님께서는 우리 교회를 여기까지 인도해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의 본질에 집중하려고 애쓰며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하려는 자세로 헌신하고 노력한 결과입니다. 그동안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서 다시 새로운 꿈을 꾸며 나가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허리를 졸라매고 하나님께서 부여해 주신 교회의 본질인 영혼 구원에 더욱 집중하며, 다음 세대를 책임지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요, 세상의 소망이 되는 교회의 모습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의 시선은 언제나 미래에 가 있는 것을 봅니다. 이제 우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영적인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지혜로운 선택을 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이 일에는 우리에게 많은 눈물의 기도와 수고로운 땀과 고난을 요구할지도 모릅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어떤 특정한 목적헌금은 이번 예배당 이전을 추진하면서 처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예배당 이전은 마땅히 지불해야 할 무한한 가치이기에 모두 기꺼이 동참하시기를 호소합니다.
누구에게나 돈은 소중합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나의 소중한 돈을 하늘 창고에 쌓는 귀한 기회로 삼으셔서 주님께서 주신 소원을 담아 큰 믿음의 결단을 해보십시오. 우리 하나님께는 절대 공짜가 없습니다. 헌금에 대한 원칙 “적게 심는 사람은 적게 거두고, 많이 심는 사람은 많이 거둡니다.(고후 6:6) 이 말씀을 의지하여 믿음으로 심으시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