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조회 수 46 댓글 0

교회 설립 22년 차에 접어들면서 교회적으로 집회를 두 번째 하게 됩니다. 다른 교회들과 비교해 보면 우리 교회는 집회를 아주 적게 한 교회입니다. 집회를 경험해보지 못한 성도들은 뭔가 어색하고 부담스러운 면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생각을 내려놓고 무엇보다도 기도로 준비하기를 원합니다.

 

집회를 위한 준비 기도는 온 성도가 참여합니다. 교회 밴드에 기도문을 올려놓으면 매일 그 기도를 따라서 기도하시고 기도 미션 완료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온 성도가 참여하여 집회를 기도로 준비할 때 강력한 힘,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역사가 일어날 것을 믿음으로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오심기도

하나님 아버지, 우리 주님의교회가 전주 기쁨넘치는 교회 김영주 목사님을 모시고 치유 집회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의교회를 사랑하여 주셔서 어둠의 세력이 틈타지 못하도록 주님의 강한 손으로 붙잡아주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강사 목사님에게 성령 충만케 하여 주시고, 건강하신 가운데 4일간 성령님께서 주시는 마음으로 말씀을 전하게 하옵소서

온 성도가 4일 집회 기간을 내 일생의 가장 소중하고 축복된 기회로 삼고 무엇보다도 집회에 우선을 두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옵소서.

성령님께서 온 성도의 생각과 마음을 주장하여 주셔서 강사 목사님의 말씀을 듣는 마음과 깨닫는 마음을 주셔서 상하고 지친 마음, 뭔가 묶여 있고 눌린 마음을 치유하시는 성령님의 만지심을 경험하는 집회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나 ○○○을 위한 집회가 되게 하여 주사 주님, 나를 샅샅이 살펴보시고 내 마음을 알아주십시오. 내가 걱정하는 바를 알아주시고 내가 나쁜 길로 가지는 않는지 나를 살펴보시고 영원한 길로 나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집회를 통하여 나 개인은 물론 우리 가정, 그리고 각 목장과 교회가 더욱 성숙한 공동체가 되도록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교회안내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숲속마을A
분산상가 지층
Tel : 031-404-0674
Pastor's E-mail : kgj6470@hanmail.net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