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설교와칼럼 > 목회칼럼
매 주 한 끼 금식에 동참합시다
하나님의 소원은 “모든 사람이 다 구원을 얻고 진리를 알게 되기를 원하십니다”(딤전 2:4). 이것이 우리의 소원, 우리교회의 소원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9월 29일부터 11월 21일(54일)까지 VIP 초청 잔치를 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사탄의 계략은 우리가 전도보다는 다른 일에 집중하게 해서 우리 마음이 ‘한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지 못하도록 관심을 빼앗아 갑니다. 사탄은 이렇게 역사합니다.
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믿지 않은 사람들의 마음과 눈을 어둡게 만듭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보지 못하게 만든다. 그래서 VIP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② 믿는 사람들에게
믿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둡게 해서 전도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사탄은 다른 것은 다 하지만 전도는 하지 못하게 합니다.
③ 교회들에게
교회에서 전도를 말하지만 실제로 전도하는 교회는 많지 않습니다. 교회에서 봉사와 사역을 많이 하다 보면 전도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도가 쉽게 되는 게 아닙니다. 한 영혼이 구원 받는 일에 사탄이 방해한다는 겁니다. 목장에서 한 명을 전도하는데 많은 기다림과 많은 기도의 희생을 치러야 영혼 구원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만만치 않는 싸움입니다.
금식은 묘한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믿음은 기대입니다. 우리는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하신다는 기대입니다. 우리가 한 영혼 한 영혼을 사랑하면서 구원 받게 하는 일에 매주 한 끼씩 금식하며 동참합시다. 전도는 궁극적으로 성령께서 하시는 일입니다. 전 교인이 하나 되는 마음으로 영혼 구원하는 일에 금식을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자원하는 마음으로 꼭 게시판에 게재하여 주세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